일상 관절염 통증에 대한 자연 치유법

2020. 7. 20. 19:20카테고리 없음


일상 관절염 통증에 대한 자연 치유법



관절염으로 하루하루 대처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만성적인 고통과 염증에 대처하고 있을 때는 아무리 기본적인 일이라도 기념비적인 도전이 될 수 있다.


다행히도, 여러분은 여러 가지 다른 단계를 밟음으로써 관절염이 여러분의 삶을 방해하는 정도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 글은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몇 가지 팁을 줄 것이다.




담배를 피우든 피우지 않든 담배연기를 멀리하라.


니코틴은 사지의 모세혈관을 수축시켜 지금 당장 염증을 줄일 수 있다.


혈류 감소는 관절에 손상을 줄 수 있고 이것은 관절염을 악화시킬 것이다.




관절염과 관련된 관절 불편이 있는 사람들은 사이클링, 수영, 걷기 등 저충격 운동으로 안도감을 경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질문하거나 염려할 만한 것을 받아라.




담배를 피우면 유연성이 떨어질 수 있고, 관절염은 더 번들거릴 가능성이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담배를 끊는 것이 관절염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알고 있을 때는 담배를 내려놓기가 훨씬 쉽다.




특히 습기 있는 패드는 관절염의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촉촉한 열기를 발산할 수 있는 발열패드는 관절염 통증을 겪고 있는 누구에게나 안성맞춤인 투자다.


당신은 그 고통으로부터 일시적 보상을 받을 것이지만, 당신은 여전히 장기적 완화에 대해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




관절염으로 무릎 수술을 생각한다면 무릎 보호대를 먼저 사용해 이것이 도움이 되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다.


버팀대는 관절염과 관련된 통증과 부기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수술은 항상 당신의 마지막 선택이 되어야 한다.


무릎 교정기는 수면 중에도 착용할 수 있다.




피로를 유발하는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열을 사용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관절염 환자가 있는 어떤 종류의 고통에도 콜드팩이 최고라고 믿고 있지만, 이것은 그렇지 않다.


이 열은 통증을 동시에 치료하고 기운을 회복시켜 주기 때문에 피로도 유발하는 통증도 히팅패드를 이용해 치료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의사에게 비타민 결핍에 대해 당신을 평가하게 하라.


철분이나 비타민 B-12와 같은 특정 영양소가 몸에 부족하게 되면 관절염은 발끈하여 통증을 일으키기 쉽다.


이 수치들은 당신이 어디에 부족한지 안다면 염증을 억제하기 위해 체크될 수 있다.




살을 빼다 과도한 체중은 관절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하여 관절이 붓고 염증이 생기게 한다.


비만은 관절에 과도한 부담을 주고 관절염의 발광을 유발할 것이다.


이러한 과도한 체중을 줄임으로써, 당신은 이러한 플레어업들이 일어나는 고통의 강도와 발생 비율을 제한하는 것을 돕는다.




하지만, 많은 것들이 당신에게 약간의 안도감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여기서 관절염에 대처하고 가능한 한 활동적으로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조언과 조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관절염의 통증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어떤 방법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세요.